[마포/마포구청역] 마포중앙도서관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앨리스 바이 미니멜츠(ELIS Cafe)

2021. 12. 4. 23:03카페 + 디저트 맛집

반응형

[마포/마포구청역] 마포중앙도서관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앨리스 바이 미니멜츠(ELIS Cafe)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시험공부를 하며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보려고해요.


앨리스 바이 미니멜츠(ELIS Cafe)

서울 마포구 성산로 128 마포중앙도서관 지하1층


내부건물에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평소에 지나가다 많이 봤는데
외관도 깨끗해서 가보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당황...🤭
이 곳의 컨셉은 플랜테리어인가요...?


우선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한 내부에
편안하면서 넓은데
거기다 감성까지 한스푼 추가...+_+


우와...
조명 컬러 센스 무엇인가요...👏
여기저기 둘러보아도
취향저격이네요...


아무리 봐도
이런건 찍고 싶게 생겼단 말이죠?
ㅎㅎㅎ


좀 오랜만에 보아서 반가웠던
구슬아이스크림.

아마도 건물에 키즈카페도 있는걸봐서는
아이들 데리고 많이 찾으셔서
판매하는가봐요!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요!


아 여기가 브런치카페였구나...
파스타나 피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젤 신기했던 비주얼 음료들...ㅋㅋㅋ
뭔데에~
자몽에이드랑 미니멜츠 구슬 카페모카 두고 엄청 고민함...

결국 시험준비로 지친 몸에겐
카페인 수혈이 필요하므로
카페모카로 시켜보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젤 맘에 드는 구석 자리로 착석!!


예뻐서 건드리기 아깝단 말이지...?


어쩔수 없어어~~
먹어야지이 ㅎㅎㅎ
아깝다고 한 사람치곤 열심히 돌려줌...ㅋㅋㅋ


카페가 맘에든 램쥐는 다음날 다시 방문합니다.
이번에는
크로플과 카페라떼 아이스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 것도 돌려돌려~~


이거 여러분 크로플이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ㅎ

사실 시험기간이라 도서관에 방문했던 날인데
한시간정도 방역타임이라
잠시갔던 것인데
카페를 떠나고 싶지 않았어요...흑흑

이 카페는 앞으로도 자주 갈 듯 싶네요 ㅎㅎㅎ
커피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으니깐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