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임시선별진료소]목동운동장 남문주차장 pcr, 신속항원검사 사람 적은 시간대 추천

2022. 3. 19. 2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양천구 임시선별진료소]목동운동장 남문주차장 pcr, 신속항원검사 사람 적은 시간대 추천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며칠 전 가족 중 확진판정으로 인해 pcr검사를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주말에는 보건소 운영을 안해서 목동운동장 남문 주차장 임시선별검사소로 이동했습니다.


목동운동장 남문 주차장 임시선별검사소

서울 양천구 안양천로 939 목동종합운동장
월-일: 13:00-21:00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저는 토요일 낮에 방문했는데 목동운동장 근처 주민들 전체 운동회하는 날인줄 알았어요. 이 시간대 오시면 이렇게 줄이 길답니다... 2시간 반을 꼼짝없이 기다렸다가 받고 나오는데 허리와 발바닥이 어찌나 아프던지요.ㅠㅠ
게다가 기다리는 동안에도 코로나에 노출될까봐 두려움에 떨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날 불안해서 한번 더 검사를 받으러 다시 목동운동장으로 향했어요.
아참, 우선 목동운동장 남문주차장 위치를 지도로 보실까요?




빨간색으로 가리키고 있는 저 화살표가 입구라 거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월요일에 퇴근 후 집에 들려서 빠르게 저녁을 먹고 시간을 보니 7시 50분이더라구요.
운영시간이 9시까지라 줄이 길면 어쩌나 조마조마 하면서 갔어요.




도착하자마자 보니 직원분들께 질문하시는 분들 몇분 말고는 사람이 별로 없어 분위기가 한산했어요.
참고로 제가 도착한 시간은 8시 12분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자문진표를 작성하고 비닐장갑을 낀채로 입장했습니다.




??
그런데 사람이 없어서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ㅎㅎㅎ
주말과 평일의 온도차는 매우 크다는걸 깨닫는 순간이었네요.



접수처에 가서 생년월일과 이름을 불러주고 본인확인 절차가 끝나면 면봉과 액체가 든 튜브를 주시는데 그걸 받아서 뒷편으로 이동해서 검사를 받고 나왔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단 5분만에 끝이났어요.ㅎㅎㅎ




퇴근 후에 다들 저녁드시고 오셔서 그런건지 이미 받고 가신분들이 많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덕분에 빠르게 검사 진행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아참!
결과는 만약 오후 5시쯤 검사를 받으면 오전(새벽) 4시쯤 결과통보가 문자로 와요.
그리고 저처럼 오후 8시쯤 받으면 다음날 오전 8시쯤 받으실 것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