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S 글로벌 매수증거금 부족 문제 빠르게 해결하는법/ 키움 매수증거금 부족 메세지 간단 해결법

2021. 12. 10. 22:42재테크

반응형

영웅문S 글로벌 매수증거금 부족 문제 빠르게 해결하는법/ 키움 매수증거금 부족 메세지 간단 해결법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근래 들어서 국내 주식에 눈 좀 떴나 싶었는데
직장을 다니며 저축을 하다보니
갑자기 해외주식이 또 궁금해져서

영웅문 글로벌 S를

바로 설치해보았습니다.


후훗
시작은 언제나 설레는 법이죠.
키움 영웅문 글로벌 S는
영웅문 S와는 앱 자체 분위기가 사뭇 달라서
많이 어색하더라구요.

예수금을 충분히 넣은 후
나름 분할매수한다고
가볍게 도전해보았는데
...


매수증거금이 부족하다구???
그게 뭔데...


시간이 없어!
얼른 원하는 가격에 매수하고픈 주린이...
ㅋㅋㅋㅋㅋ

열심히 해결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저처럼 매수증거금 부족 메세지가 뜨신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따라해보시면 1분도 안걸리실거에요!


1. 키움 메뉴버튼 클릭


2. [해외주식]-[원화주문]-[원화주문 신청/해지]

누른 뒤
비밀번호 입력.
4자리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조회를 하면 바로 이런 창이 뜹니다.
그러면 3. 체크해주고
버튼 클릭.


이제 4.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원화주문 신청이 완료됩니다.
ㅎㅎㅎ

저처럼 처음 해외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따로 이렇게 해외주식 원화거래 서비스를 신청해야
거래의 시작을 알리는거더라구요.

처음엔 조마조마하고 모든게 어색했는데
알고보니 정말 간단했어요.


저렇게 해두고 매수를 하면
별 문제 없이 원활하게 진행이 됩니다.

나도 이제 해외주식러라니
많이 설레네요ㅎㅎㅎ

우리 당황하지 말고
하나씩 해결 해나가보아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