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롱브레드 광명 이케아 근처 예쁜 브런치카페/ 광명역 일직동 브런치카페

2022. 8. 21. 21:37맛집

반응형

[광명역]롱브레드 광명 이케아 근처 예쁜 브런치카페/ 광명역 일직동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회사 출장을 위해 광명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같이 가신 동료분의 추천으로 알게 된 브런치가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광명역 근처 이케아를 주로 다녔었는데 몇 년 동안 정말 많이 달라진 모습에 항상 놀라곤 하는데요.
무엇보다 고층 아파트단지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ㅎㅎㅎ

그 안에 어찌나 많은 음식점과 카페들이 생겼던지 앞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릴 브런치 카페도 그럼 어떤 곳인지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롱브레드

주소: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롱브레드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070-7723-9336
주차, 단체석, 예약가능, 무선 인터넷




롱브레드아브뉴프랑 1층 스타벅스 옆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광명역 건너편쯤 오면 비교적 외부에 있어서 찾기 쉬워보였고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홀 중앙에 큰 테이블을 두고 주위에 2-3인이 와도 앉을 수 있도록 해두어 혼자 오시는 분들과 두분이서 오시는 분들도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감성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편안한 분위기까지 느껴져 집 앞에 있었으면 자주 왔겠다 싶었습니다. ㅎㅎㅎ




메뉴판도 찍어보았는데요.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파니니, 샌드위치,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까지 있는거 보이시나요?
보통 이럴때는 세트메뉴 구성부터 살펴보게 되죠.
저희는 마침 에그베네딕트와 파스타가 먹고 싶어 커플 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한 쪽 자리에 스푼, 포크, 물, 티슈들을 가져갈 수 있도록 이렇게 비치해두었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에그 베네딕트커피들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보는 순간 행복해지네요. ㅎㅎㅎ




반을 가르는 순간 반숙 노른자가 스르륵 녹아 베이컨이랑 빵까지 다 적셔버리는…
촉촉한 맛 이 맛 아입니까!ㅋㅋㅋ




이건 두번째로 주문한 베이컨 크림 파스타인데요.
이 또한 비주얼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소스가 많은데도 꾸덕꾸덕하면서 베이컨이랑 재료들이 듬뿍 넣어주셨더라구요.
크림파스타라 느끼할거라는 착각과는 완전 다르게 매콤한 크림파스타로 전-혀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 먹은 후 커피까지 마셔주니 하늘도 예쁘고 아름다운 브런치 완성이었네요. ㅎㅎㅎ




여기는 통창으로 되어있어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아기들 데리고 엄마들끼리 오셔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동네에 이런 브런치 맛집이 있다니 여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광명역 건너편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1층 롱브레드 추천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