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철산역/철산동]분위기 좋고 쾌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또이따(mattoita)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으로 추천해요.

2021. 12. 11. 23:21맛집

반응형

[광명/철산역/철산동] 분위기 좋고 쾌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또이따(mattoita)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으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철산역에서 데이트 혹은 가족단위로 오시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마또이따(mattoita)

경기 광명시 철산로 36 양정타워 14층
매일 11:30-21:30
라스트오더 시간은 매일 유동적이래요!
02-2617-7777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 예약


마또이따는 철산역 1번출구에서
일분정도 거리에 있는데요.

저희는 철산역으로 매번 차를 타고 이동을 해서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은
지하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넓고 쾌적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14층이라 뷰도 좋고
저녁에 오면 야경도 멋있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면
인원수에 맞춰서 나오는 식전 마늘빵이에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마늘빵이 이렇게 맛있을 일이야...?
ㅎㅎㅎ


모짜렐라 뽀모도로 파스타(₩13,000)


토마토를 구워서 그런지
토마토의 진~한 풍미가 소스에 잘 베어있어서
간이 딱 맞았어요.ㅎㅎㅎ

그리고 처음에 다들 메추리알인줄 알았던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ㅋㅋㅋㅋㅋ


명란 크림 파스타(₩14,000)
진한 크림 파스타인데
역시 명란 파스타는 진리인가요...
날치알도 들어있어서
소스까지 전부 맛있는건 어쩔 수 없는 듯.

다시 온다면 이거는 꼭 다시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


꽃게 로제 파스타(₩16,000)
비주얼 부터 화려한 꽃게 로제 파스타...
양도 푸짐했던..
로제만의 특색도 느끼면서
그 소스에 꽃게도 푸욱 찍어 먹을 수 있어
특별하다는 점이 좋았던 파스타에요.


소스까지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ㅋㅋㅋ
제가 파스타 덕후로서
여기는
파스타 맛집 인정입니다 ㅎㅎㅎ

청포도 에이드도 굿!


리코타 시금치 피자(₩15,000)
없으면 섭섭한 피자...
산뜻한 리코타 치즈랑 시금치와
푹신한 빵의 조합이 너무 좋았던 피자였어요.
발사믹 소스를 얹은건지
새콤 달콤한 맛이에요!


스톤 스테이크(₩32,000)
쓰려고 보니 안심이었는지 살치살이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
부드러웠던 걸 보니깐 안심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엄청 뜨거운 돌판에 살살 썰어가며
야채랑 함께 익히는 재미가 있었네요.ㅎㅎㅎ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다 예쁘게 나오는
사진 맛집~~!!!


다른 메뉴도 궁금하신 분들은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광명 철산역에서 분위기 좀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강추드려요!

이름은 한 번 들으셨으니
다들 기억하셨죠??
ㅎ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내돈내산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