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디타워 맛집 추천/예쁜 베트남 음식 맛집 '타마린드' 디타워점

2022. 7. 11. 23:58맛집

반응형

[광화문]디타워 맛집 추천/예쁜 베트남 음식 맛집 '타마린드' 디타워점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광화문역 디타워 건물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에 다녀와서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한번 내부부터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타마린드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5층 504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16:3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2-2251-84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가능



베트남 음식점 타마린드는 광화문 디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5층이 높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구경하다보면 금방 도착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시원시원하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가 광화문이라는걸 살짝 잊어버리게 만들 정도로 묘하게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ㅎ




스프부터 샐러드, 누들, 라이스, 파스타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과 마실거리도 있어서
근처 직장인분들이나 지인들과 만나서 식사하고 커피까지 한잔 하고 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상당히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했기에 사람이 비교적 적어서 운 좋게 창가쪽에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광화문 뷰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



먼저 숙주나물과 무에 칠리와 해선장 소스를 버무린 반찬이 같이 나와요!




창밖도 구경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저희가 주문한 볶음 쌀국수랑 나시고랭이 나왔습니다.




볶음 쌀국수 비주얼이 다시보아도 정말 예쁘네요.ㅎㅎㅎ




같이 나온 고추가루를 뿌려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장면에 고추가루 뿌려먹으면 맛이 확 달라지는 그런 비슷한 느낌..ㅋㅋㅋ




그리고 뒤이어 나온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긴 나시고랭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겠는데 먹다보니 양이 적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이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고수도 중간중간 들어있어서 저는 다 고수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쪽으로 줬어요. ㅋㅋㅋ




사실 저희 둘다 이것저것 군것질을 많이한터라 간단히 두 개만 시켰는데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먹어보니 무조건 재방문 하고 싶은 곳인데 크림새우랑 쌀국수랑 해서 이것저것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맛있는 것이 없는 디타워! 여러분도 베트남음식이 드시고 싶을 때 한번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