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철산동 칼집삼겹살 맛집 우돈명가/ 철산역 근처 부드러운 삼겹살 맛집 추천

2022. 7. 17. 21:50맛집

반응형

[철산역]철산동 칼집삼겹살 맛집 우돈명가/ 철산역 근처 부드러운 삼겹살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광명 철산역은 아무리 먹을 곳이 많은 곳이라지만 막상 맛있는 삼겹살집 찾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오늘은 철산동 주민인 동료 추천으로 다녀온 돼지고기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같이 보실까요?


우돈명가

주소: 경기 광명시 도덕공원로 54
(철산역 2번출구에서 399m)
영업시간: 월 - 금 16:00 - 23:00
토 12:00 - 23:00(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일 12:00 - 21:00(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507-1434-1588
단체석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가능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6시30분도 채 되기 전에 이미 사람들이 가득한게 보이더라구요. 역시 맛집이었나봅니다.
유리문에 워터에이징, 숙성육 전문점이라는 문구가 보이니 기대를 안고 들어가 보았는데요.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터라 내부가 크지 않을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단체석도 수용할만한 크기라 대화에 신경쓰지 않고 맘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가족단위나 커플분들도 오셔서 드시고 계셨어요.




우돈명가에는 국내산 한돈을 사용하고 부드러워서 그런지 무엇보다 입구부터 메뉴판까지 고기에 자부심이 느껴지더라구요!
돼지세트로 주문했는데 쫄깃살이 오늘은 안된다고 하셔서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로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워낙 좋아하는 부위들이라 상관없었어요. ㅎㅎㅎ




자리 옆에 셀프바도 있어서 김치, 절임깻잎, 파무침들도 가져다 리필해먹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칼집삼겹살과 가브리살을 불판위에 올렸습니다.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그리고 여기 철산동 우돈명가만의 특별한 점은 고사리 반찬을 같이 볶아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분이 너무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식감까지 더해져서 은근 고기랑 조합이 좋더라구요!
나머지 김치랑 콩나물, 파무침 전부 불판위로 올려주면 더 먹음직스러워보이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




화력도 정말 세서 고기들이 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더라구요.
비주얼 대박입니다!




그리고 이 왼쪽에 보이는 소스가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이게 장난 아니에요 여러분…
안그래도 부드러운 고기를 한 입 딱 씹는순간 육즙이 팡팡 터지는데 이 소스까지 더해지면 그럼 이건 안드셔보시고는 절대 같이 말 못해요…
ㅋㅋㅋㅋㅋ



뭐 파무침이랑 고기에 싸서 같이 먹는거야 워낙 우리나라 국룰이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또 이것까지 맛있어버리면 어떡하죠?



한번씩 다 맛을 봤으니 선택의 시간이에요.
저희는 칼집 삼겹살이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여러분 오시면 칼집 삼겹살 시키세요 그냥. ㅎ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에 된장라면도 있길래 시켜봤는데 새우에 야채들도 듬뿍 들어가있고 7,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았네요. ㅎㅎㅎ
간만에 이렇게 또 철산역 숨은 맛집을 하나 깨고 갑니다.

여러분들 중에 혹시 돼지고기 삼겹살 맛집을 찾고계셨다면 철산역 근처에 숨은 동네 고기맛집인 우돈명가로 한번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