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사용후기/ 아이패드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노트북 무선마우스로 추천해요.

2022. 3. 12. 23:37제품리뷰

반응형


내돈내산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사용후기/ 아이패드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노트북 무선마우스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요즘 제가 아이패드 악세사리를 사며 꾸미는 재미에 맛이 들렸는데요. 이번에는 무선마우스도 새로운 기분을 내보자 생각하며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마우스

가격: 30,900원
구매처: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판매점(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진출처: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판매점)



색상은 민트색상도 너무 예쁘길래 엄청 고민하다가 깔끔하고 무난한 화이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컨셉을 화이트&실버&그레이 톤으로 잡았거든요.ㅋㅋㅋ



사실 아이패드에 사용할 마우스를 선택하는데 있어 다른 업체의 제품들도 많이 검색해보고 알아보았는데요.
이 제품을 결정한 이유라고 한다면 우선
1. 예쁘다. 내가 찾던 바로 그 심플 앤 쏘 타이니 큐트.
2. 윈도우 말고도 아이패드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3. 믿고 보는 대기업인데 성능이 안좋을 수가 없을 것이란 기대감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주주로서 마크를 보고 조금의 끌림이 더 있었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ㅋㅋㅋ




다른 제품들을 보면 빈티지, 혹은 로지텍의 유명한 그 녀석(?) 등 여러 디자인들이 있었지만 장난감스러운 제품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더라구요. 성능이 기대한 만큼 얼마나 따라와줄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까지 끊김현상은 없었기 때문에 저는 지금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에다 납작한 거북이 같은 모양이라
손목에 무리가 안갈 것 같네요. ㅎㅎㅎ실제로 보면 정말 귀여워요. 크기도 그렇게 작지는 않아요.




블루투스 연결은 뒷면에 있는 조그만한 동그라미 버튼을 3초이상 눌러주면 기기에 바로 잡히고 AAA 건전지 두개로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클릭 시에 딸깍딸깍 소리는 나지만 엄청 크게나는편은 아니기때문에 스터디카페에서도 노트북 구간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완전 무소음 제품은 아니에요.) 저는 집밖에선 약간 소음이 있는 카페에서 사용할 예정이고 누를 때 소리가 나야 기분이 좋은 사람이라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ㅎㅎㅎ

아이패드 혹은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사용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