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와인 추천]모스카토 와인 Lungarotti gold label moscato spumante ITALIA 룽가로티/ 와인선물 추천

2022. 3. 23. 23:39제품리뷰

반응형

[스파클링 와인 추천]모스카토 와인 Lungarotti gold label moscato spumante ITALIA 룽가로티/ 와인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사실 저는 와인을 좋아하지만 저처럼 가족분들 중에 몸에 술이 잘 안받으시는 분들 꼭 한 분정도 있으시잖아요?
그런 분들도 가볍게 즐기면서 한 잔 할 수 있는 와인입니다.



Lungarotti Gold Label Moscato Spumante ITALIA





풀네임은 이태리산 룽가로티 골드라벨 모스카토 스푸만테입니다.




얼마 전 기념일이라 가족들이랑 와인을 마시기로 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와인인데 병도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마장동에서 사온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 없이 맛있더라구요.
역시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마장동 소고기에 찰떡궁합이었어요.




맛은 모스카토 스파클링이라 첫맛이 완전 달달하면서 탄산이 들어있어 음료수처럼 정말 맛있어서 꼴깍꼴깍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러다보면 입안에 와인향이 진하게 남으면서 슬슬 취하게 됩니다.ㅋㅋㅋ

크리스탈 와인잔에 담으니 더욱 색깔도 빛나고 예뻤어요.




술을 잘 하지 못하시는 엄마도 이런 맛이면 많이 마실 수 있다며 너무 좋아하셨어요.

가볍게 친구들이랑 파티할 때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그럼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