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이패드 라이노 클리어 쉴드 플러스 케이스 사용 후기/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라이트그레이)

2022. 3. 11. 22:23제품리뷰

반응형



내돈내산 아이패드 라이노 클리어 쉴드 플러스 케이스 사용 후기/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라이트그레이)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에게 새로운 옷을 입혀주고싶어서 구매한 케이스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라이노 클리어 쉴드 플러스 케이스

구매처: 쿠팡
가격: 21,390원
아이패드 케이스 가격치고 나쁘지 않고 후기 평이 좋았음.
심플하고 가벼운걸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함.
그냥 너무 예쁨.+_+

먼저 어떻게 생긴 친구인지 보러가실까요? ㅎㅎㅎ



저는 현재 아이패드 프로 11을 사용중이었는데요,
앞면을 보시면 세개의 판이 연결된 모습으로 매우 심플하고 깔끔해서 처음에 골랐습니다.




패드 자체가 색상이 스페이스그레이라서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여지없이 그냥 찰떡이구요.

바로 오른쪽에는 펜을 놓는 자리인데
처음에는 제가 펜촉을 씌워두어서 그런가 케이스 길이가 조금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며칠 사용하고 보니 막 들고다닐때 빠지지 않을거라는 안심이 되어서 오히려 그게 더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ㅎㅎㅎ




투명케이스라 꼼꼼하게 보호필름까지 부착되어서 떼고나면 정말 뽀송뽀송한 기분으로 아이패드를 착 붙여줍니다.




크하 ㅋㅋㅋ
이렇게 사과가 보여야 애플이지...
이거였어 이거였다구! 아이패드에게 새옷을 입혀준다는 명분으로 처음에 글을 시작했지만
사실은 사심 채우려고 준비한 나를 위한 작은선물이었어요.ㅎㅎㅎ




혹시나해서 세워봤는데 이불 위에서도 잘 서져서 좋아요.
넷플릭스나 작업 만땅할 예정... ㅎㅎㅎ




라이노 케이스의 장점은
얇아서 거추장스럽지 않아보인다는 점인데다가, 케이스로서 갖출건 다 갖춘 것 같은 제품이라는 점 같아요.
앞면은 재질이 보들보들 해서 만지거나 들고다닐때 너무 좋답니다.:)

아이패드 중에서 특히나 스페이스그레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이거 사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