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잇 한판오리 오리불고기 온가족이 즐기는 저녁 메뉴로 추천해요. /오리주물럭 간편식 추천

2022. 4. 6. 23:46제품리뷰

반응형

드림잇 한판오리 오리불고기 온가족이 즐기는 저녁 메뉴로 추천해요. /오리주물럭 간편식 추천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요즘들어 이전보다 외식이 줄어들면서 저녁에 뭐먹지 하고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진 것 같아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간편식을 찾게되는데, 평소에도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한번 찾아보니 오리고기도 간편식으로 나온 제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들뜬 마음으로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드림잇 한판오리(매콤고추장/ 달콤불고기)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오리불고기 간편식.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시면서 설명드릴게요!



매콤고추장맛과 달콤간장맛이 있는데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둘다 꺼내 열어보았습니다.
봉지안에 한 접시가 들어서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한 접시 양도 꽤 큰 크기라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이미 양념이 되어있는 제품이라 손쉽게 조리하면 되니까 저녁식사 대용으로 그냥 야채들과 함께 휘리릭 볶아주면 편리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 좋은 점은 처음에 해동 해야하나..? 하고 생각했는데 냉동상태 그대로 팬에 올리라고 되어있더라구요.




포장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한 판에 들어있어요.
꽤 크죠?ㅎㅎㅎ




저는 고기맛을 조금 더 많이 느껴보고 싶어서 야채들을 많이 안넣고 파만 넣고 조리해보았는데요.
깻잎이나 양파를 더 넣어서 같이 볶아드시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달콤간장 불고기맛이라고 해서 오리불고기 덮밥으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양념이 달달하면서 오리도 아주 얇지도 아주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한 굵기여서 그런지 식감도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홈쇼핑에서 불고기를 시키면 고기 양이 적고 소스가 많은 제품들을 많이 접했는데 이건 오리고기 양이 꽤 많아서 좀 놀랐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쓰윽 비벼서 뜨끈한 밥이랑 먹어주니 한공기 뚝딱이었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한판오리 매콤고추장맛을 조리해보았는데요.
그리들 팬에다 볶으니 더욱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혹시 캠핑가시는분들 이럴 때 또 색다르게 한판오리 몇 팩 챙겨가시면 정말 든든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드림잇 한판오리 오리불고기


그리고 오리고기라 자체 기름때문인지 따로 기름을 붓지 않아도 눌러붙지 않고 맛있게 지글지글 익어서 좋았어요.

아참, 그러고보니 오리고기 기름은 효능이 좋다고 하잖아요?ㅎㅎㅎ


드림잇 한판오리 매콤고추장



빨갛고 매콤하게 생긴 비주얼이 식욕을 돋구네요. ㅎㅎㅎ
양념은 약간 달달하면서 매콤한 말그대로 맛있는 맛이에요..!




짜지도 않고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아서 옆에서 오빠도 맛있다며 밥이랑 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ㅋㅋㅋ 양도 정말 푸짐하네요.

두가지 맛 모두 구매하셔서 간장불고기맛은 아이들 꺼, 매콤불고기는 부모님 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캠핑용 그리들에다 느낌있게 구워먹어보니 가정에서 저녁 식사 대용만이 아니라 캠핑요리로도 매우 편리한 간편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url.kr/4fj73i

드림잇 한판오리 매콤고추장주물럭, 달콤간장불고기 2종 250g_오리고기,오리주물럭 : 드림잇 홈스

[드림잇 홈스토랑] 드림잇이 제안하는 "매일 맛있는 한끼 식사"

smartstore.naver.com


한번 들어와서 구경해보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본 포스팅은 제품을 지원받아 먹어본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