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후기/ 태블릿 키보드 추천

2022. 3. 18. 23:56제품리뷰

반응형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후기/ 태블릿 키보드 추천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최근에 아이패드 악세서리 리뷰를 남겼었는데 반응이 꽤 괜찮아서 이번에는 제가 반 년동안 사용해보고 괜찮은 키보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로지텍 k380 무선 키보드

가격: 31,000원에서 35,000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음.


뭐 로지텍이야 워낙 컴퓨터 부품 세상에서는 성능을 인정받은 회사이기도 하지만 애플샵에서도 악세서리 코너에 이 제품이 같이 판매중이더라구요.
저는 아이패드와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이 부분을 믿고 구매했었습니다.




차콜그레이, 블루, 파우더핑크, 퓨어화이트 이렇게 네 가지 색상이 있었는데요.
그 중 제일 예뻤던 차콜그레이로... get!!




둥근 쉐입이 들어가 있어 타자를 누를 때 손가락과 닿는 부분이 편안하고 시원해서 좋습니다.




처음에 한 번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면 다음부터 사용할 때마다 좌측에 전원버튼만 똑딱 올려주면 연결이 되더라구요.
너무 간편해서 급히 타자를 쳐야 하는 상황일 때 이 키보드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네요. ㅎㅎㅎ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대 3개까지 pc나 모바일 기기에서 연결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타닥타닥 타이핑 치는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사실 지금 이 포스팅도 로지텍 k380으로 작성중인데요.

사실 이 정도 가격에 퀄리티며 세련된 디자인까지 가성비 갑이라는 생각에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게 되는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요즘 이동이 잦아 노트북보다는 잠시 휴대성이 좋은 아이패드를 들고다니는데요.
여러 악세사리들을 통해서 이렇게 책상에 앉아서도 작은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편리해질 수 있다는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로지텍 무선 키보드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