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치와이 한국 야쿠르트]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갱년기 엄마 선물

2021. 12. 12. 23:49제품리뷰

반응형

[에치와이 한국 야쿠르트]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갱년기 엄마 선물


안녕하세요 램쥐입니다:)

오늘은
갱년기 혹은 폐경기 우리 40,50,60대 엄마를 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국 야쿠르트

발휘 발효홍삼 휘영


보통 발효홍삼 K나 홍삼 관련 제품들은
많이 접했는데

그런 제품들은
저희 집만 하더라도
하나라도 가족들 먹이려고 엄마들은
잘 못챙겨드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발휘 발효홍삼 휘영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우리 어머니들만 드실 수 있다는 점~~

전 그 부분이 젤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우리 엄마 소즁해)




저도 엄마한테 사드리는 거라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정말 좋은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기존에 홍삼의 효능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항산화물질
회화나무 열매추출물을 더해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서 특별한 것 같았어요.


이제 제품을 찬찬히 열어보면
한 팩에 10포씩 들어있구요!


파우치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몇 개씩 냉장고에 넣어두면
시원하게 드시기 좋았습니다.


엄마 선물로 드린거지만
리뷰를 위해 저도 먹어보니
많이 쓰지 않고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냥 음료처럼 생각하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만 봐도
예뻐서 먹고 나면
여성호르몬이 막 나올 것 같네요.
ㅎㅎㅎ

또한 갱년기 뿐만 아니라 폐경기 여성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어머니들 중에
이제 여성호르몬 관련해서 활력도 되찾고 싶거나
몸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드신다면
한국야쿠르트 발휘 홍삼 휘영 추천드립니다!


반응형